초보자가이드 배송대행신청 1:1문의 국제운송료(Inbound) 국제운송료(Outbound) 예상비용계산기 현대택배쇼핑몰

배송대행안내

  • 배송절차
  • 유의사항
  • 국제운송료(Inbound)
  • 국제운송료(Outbound)
  • 보상규정
고객센터
  • 배송대행안내>배송절차
  • 배송절차

신청

해외직구로 물품을 고르신 후 미국 내 받으실 곳 주소를 IDeliver 배대지 주소로 입력 (해외주소입력방법) 하고
IDeliver 사이트에서 배송대행신청서를 작성 및 접수하시면 됩니다.
  • “미국 내 운송 트래킹 번호”는 해외사이트의 물류창고에서 상품이 발송 된 후에 이메일 등으로 통지되오니, 이미 접수하신 배송대행
    신청서에 추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. (트래킹 번호만 입력시 4%할인, 한글 대표품명만 입력 시 3%할인, 트래킹 번호와 한글 대표품명 모두 입력 시 7%할인)
  • 해외 쇼핑몰에서 동일 주문건을 나누어 발송하는 등, 트래킹 번호가 2개 이상 생성된 경우에는 트래킹 번호를 모두 입력하셔야 4%의 할인을
    받으실 수 있습니다.)

    배송대행신청서 작성
미국 내 현지 배송과 IDeliver 창고입고

  • 미국 내 Local 운송 기간 : 2 ~ 9일
  • 해외 쇼핑몰을 통해 상품 구매 시 shipping option 을 통해 추가비용을 부담하시면 미국 내 운송기간을 단축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단, 미국 내 운송료는 한국 수입통관 시 물품가격에 추가되서 계산되어 면세범위 ( 통관절차 참고) 를 초과하면 관세. 부가세가
    발생하오니 선택 시 주의하셔야 합니다.
입고검수

  • 상품입고 후 “미국 내 트래킹 번호”, 고객님의 IDeliver NO.(트래킹 번호가 없을 경우)와 대조 후 입고검수 (사진찍기) 진행
    입고검수가 완료된 물품은 이메일이나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.
  • 입고 검수단계에서 파손 등을 발견하면, 해당 신청서는 불량입고 상태로 변경되며, 불량입고 사실은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.
  • 배송대행 신청서 미작성, 트래킹번호 미입력 · 오입력, IDeliVer NO. 누락 등의 사유로 입고검수를 진행할 배송대행 신청서를 확인할 수 없을 경우, 창고에 도착한 물품은 미아물품으로 분류됩니다. (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)
  • 미아물품은 쇼핑몰, 고객명, IDeLiVer NO. 등을 하나하나 대조하여 처리하기 때문에 입고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아울러 보관기간에 따라 별도의 보관료가 청구될 수 있으며, 트래킹번호 입력할인 ( 4% ) 적용이 배제됩니다.
  • 마이페이지에서 미처리된 미아물품을 확인하신 경우, 1:1문의 게시판을 통해 입고처리 및 확인을 요청해주시면, 신속한 처리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.
중량 또는 부피중량(中,大형 상품의 경우) 측정 - 국제운송비 결제

입고검수가 완료된 상품은 중량 (부피중량)을 실측하여 국제운송료를 산정하고 이메일로 ‘입고검수 완료’ 메시지와 함께
국제운송료 결제요청을 드립니다. 포장보완 부가서비스가 적용된 경우 중량이 증가할 수 있으니 이점 숙지하여 주시기
바랍니다.
  • 액체상품. 유리장식품. 유리액자. 크리스탈류 등 유리로 제작된 제품은 포장보완작업을 할 수도 있으며,
    보완작업을 한 경우에는 부가서비스료(USD2.00/박스)를 함께 청구합니다.
    (포장보완 시 중량이 증가할 수 있으며, 포장보완이 안 된 경우에는 파손 시 보상하지 않음.)
배대지 창고 출고

한국시간으로 화요일부터 금요일 자정까지 국제운송료 결제 완료 건에 대해서 익일 출고
(토요일부터 월요일 자정까지 결제하신 건들은 한번에 출고됩니다.)
  • 국제운송료 결제가 완료 된 건들은 시스템 상 보류가 불가하오니 이 점을 꼭 기억해주세요.
  • 가상계좌로 결제하실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항공운송 - 주 5회 발송

자정까지 국제운송료가 결제되면 익일 발송하며, 자정 이후 결제완료 건은 익일 결제 건으로 처리됩니다.
  • 항공사는 안전운항을 위해 Booking 및 인계가 완료된 물품도 임의로 선적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(오프로드). IDeliver는 항공화물 운송주선업, 특송통관업 면허를 가지고 운영하기 때문에 어떤 배송대행업체보다 경쟁력있는 항공기 선적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지 만, 부득이하게 항공사 사정으로 선적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항공사 위험품 관리규정에 따라 항공운송이 제한되는 상품은 항공사로 상품을 넘긴 이후에도 운송이 제한될 수 있으니, 화약류. 인화물 질 등 위험한 물품의 구매는 삼가해주세요.
  • 화장품. 샴푸. Gel 상태의 상품은 항공운송 중 기압차로 파손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IDeliver의 귀책사유는 아니지만, 50만원 한도 내에서 신고하신 물품가로 보상은 해드립니다. (포장보완 부가수수료 USD2.00/BOX을 결제하신 경우에 한함.)
수입통관 - 관부가세납부

물품을 수입하고자 하는 때에는 관세법에 따라 당해 물품의 품명. 규격. 수량 및 가격, 기타 법에서 정하는 사항을 세관장에 게 신고하여야 합니다. 해외직구 한 물품도 고객님께 안전하게 배송되기 전에 수입통관절차를 거쳐야 하며, 특송물품은 종류 또는 금액 등에 따라 목록통관과 일반통관 2가지 경우로 구분되어 통관이 진행 될 수 있으며 아래의 절차를 살펴보시기 바랍 니다.
  • 신고인 : IDeliver 가 고객님을 대신하여 목록신고와 일반신고를 대리해드립니다.
  • IDeliver (롯데글로벌로지스㈜는 특급탁송업과 통관취급법인 면허를 가지고 있어 저희가 직접 통관업무를 진행해 드립니다.)
  • 수입자 (납세의무자) : 배송대행신청서 상의 수취인 (일반통관건의 경우 주민등록번호나 통관고유부호가 필요합니다.)
  • 과세가격 : {미국쇼핑몰에서 물품 구입시 지불한 전체금액(물품비용 + 현지세금 + 현지 운송비) × 관세청 고시환율} + {과세운임
    (관세청 고시 운임)}
  • 과세운임은 물품 구입시 결제금액이 20만원 이하의 자가사용물품은 국제선편소포운임 이 적용되며, 자가사용물품이 아니거나
    2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특급탁송화물 과세운임 이 적용됩니다.
  • 관세율 : 모든 물품에는 각 물품마다 법으로 정해진 세율이 있어서 해당세율이 적용됩니다.
  • 물품가격이 미화 150달러 이하인 경우로서 자가사용물품인 경우에는 관세 · 부가세가 면제됩니다.
  • 단, 2012년 3월 한미 FTA발효에 따라 미국에서 수입되는 특송물품으로서 목록통관대상물품은 USD200까지 목록통관이 허용되며,
    관세. 부가세도 면제됩니다.
  • 기업물품이거나 과세가격이 물품가격이 미화 150달러를 초과하는 경우 : 과세가격 전체에 대한 관부가세 발생
  • 통관불가물품은 통관이 보류됩니다.
  • 배송대행신청서에 입력하신 통관고유부호나 주민등록번호가 수취인의 통관고유부호나 주민등록번호가 아닌 경우에는 수입신고가 접수되지 않아 통관이 보류됩니다.
국내배송 - 메인페이지나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추적이 가능
  • 상품포장의 가로, 세로, 높이를 합산한 총길이가 160cm를 초과하거나, 한 변의 길이가 100cm를 초과하는 경우, 그리고 중량이 25kg을 초과하는 경우 롯데택배 접수가 불가능하며, 부피와 중량에 따라 중량화물 택배나 독차배송에 의해 배송이 이루어지게 되며 추가 요금 이 발생합니다. (착불로 배송)
배송완료 - 상품 수령
  • 우체국택배 또는 롯데택배로 배송이 이루어지며 size over일 경우 정기화물로 배송됨
해외 배송대행 건에 대한 반품/교환 절차
IDeliver 배송신청을 하신 후에 고객님의 사정으로 해당 상품을 반품/교환하고자 하실 때에는 국제운송료를
결제하기 전까지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.
  • 반품/교환 요청은 반품을 원하시는 물품에 대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, 반품정보 ( 반품사유, 리펀드 방법,
    반품 상품명 )와 함께 Return 송장을 첨부하여 1:1문의 게시판에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반품/교환 진행을 위해서는 물품을 구입하신 쇼핑몰로 부터 Return 송장을 받으셔야 ( 고객님께서 구매 쇼핑몰 측에
    직접 요청 ) 합니다. 만약 Return 송장을 받지 못하신다면, 1:1문의 게시판에 반송 주소지를 남겨주셔야 하며,
    쇼핑몰까지의 반송 운송료 실비가 청구됩니다.
  • 반송수수료는 건당 USD7.00 이며, 단순변심, 중복결제, 취소한 상품이 도착한 경우 등 반송의 책임이 고객님께 있는
    경우에는 반송수수료( USD7.00/건 ) 가 부과됩니다.
  • 단, 물류센터 도착 시 파손/훼손 또는 주문과 다른 상품의 도착을 발견 ( 입고검수 사진정보로 확인 가능 )한 경우와
    같이 반송의 책임이 쇼핑몰에 있는 경우에는 반송수수료( USD7.00/건 ) 가 부과되지 않습니다.
  • 인천공항에 입항한 이후의 반송은 별도의 반송통관절차가 필요하고 또한 해외항공운임도 발생하며 해당 비용은 모두 고객님이 부담하셔야
   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