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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보상기준
    • IDeliver는 고객님의 물품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배송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, 분실ㆍ파손 발생 시 업계 최고수준의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.
  • 보상원칙
    • IDeliver는 분실. 파손 발생시, 배송대행 신청서에 기재하신 물품금액은 물론 결제하신 국제운송료와 납부하신 관세ㆍ부가세
      합한 금액을 보상해드립니다. (보상 최고금액은 건 당 최고 50만원 한)
    • 구매하신 물품가격이 5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배송대행신청 시 보험을 별도로 부보하셔야 분실. 파손 시 해당 물품가격을 보상받으 실 수 있습니다. (관. 부가세 제외되며, 보험료는 물품가액의 2% 임)
    • 전체파손 의 경우에는 신고한 물품가액을 보상해드리지만, 일부 파손의 경우에는 파손된 수량 만큼만 보상해드립니다.
      파손상품은 IDeliver로 회수되어야 보상절차가 진행됩니다.
    • 깨지기 쉬운 유리그릇, 도자기 컵이나 접시, 양키캔들 및 액체제품 (화장품, 샴푸 등)은 포장보완 수수료( USD2.00/BOX)를 결제하신
      경우에 한하여 보상원칙이 적용되며, 포장보완 수수료를 납부하지 않은 건은 보상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    • IDeliver는 분실ㆍ파손에 따른 보상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.
      하지만 해외배송지연. 통관보류. 통관불가물품 폐기 등의 원인으로 발생하는 고객님의 손실에 대해서는 보상하지 않습니다.
  • 보상제한 (IDeliver 면책규정)
    • 배송대행신청서가 작성되지 않았거나, 오류기재로 발생한 입고확인 지연에 따른 손실은 IDeliver가 보상하지 않습니다.
    • 입고검수 시 발견 된 미국 내 Local 배송 중 발생한 파손. 분실건은 IDeliver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  • 고객님께서 배송대행신청서에 기재한 물품정보. 상품명. 상품가격의 오류/허위기재로 발생가능한 과태료 등 대한민국 관세청의 행정제 재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하오니, 정확한 상품정보 기재를 부탁드립니다.
    • 포장보완 서비스를 적용 받지 않은 액체류. 깨지기 쉬운 유리장식품. 유리액자. 크리스탈류 등 유리로 제작한 물품은 분실. 파손 시 보상 해드리지 않습니다.
    • 보상제외물품 (보상제외물품은 운송이 제한되오니, 아래 물품들은 배송대행신청을 하지 말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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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국제운송료 결제지연으로 발생하는 상품의 출고지연. 배송지연은 IDeliver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  • 통관진행단계에서 세관으로부터 합산과세 건으로 지적된 건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수입제세 (관세. 부가세)를 납부하셔야 하며, 이에 의한 통관지연, 배송지연에 따른 손실은 IDeliver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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